검색 SEARCH

오하브, 자사몰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목록으로

 

클린뷰티 브랜드 ‘오하브(OHAVE)’가 홈페이지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몰에서는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세럼과 토너의 론칭을 기념해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자사몰 회원 가입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브랜드 측은 동물성 원료나 유해화학원료를 배제하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식물유래 원료만을 사용하며, 보타닉바이옴 토너와 세럼은 정제수 대신 유기농 쇠비름 발효 추출물과 신양벚나무 추출액을 사용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1년여간의 엄격한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의 자정능력의 강화를 목표로 개발했으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원료는 물론 용기와 패키지까지 대부분 친환경 소재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하브는 최근 친환경 생산과 섬유로 인증받은 천연펄프로 소셜굿즈를 만드는 ‘쉐어브릭’과 콜라보해 스냅지갑과 명함지갑을 기획했다고 한다. 또한 플라스틱 재활용 섬유로 업사이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젝트1907’과는 화장품 파우치를 콜라보해 자사몰을 오픈한 기념으로 오하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추첨 증정한다고 전했다.